애플의 최신 아이폰인 '아이폰XS' 64GB용량 제품이 국내에서 136만 4천원에 판매 되고 있습니다. '아이폰XS Max' 512GB용량 제품의 가격은 무려 196만 9천원이나 할 정도로 고가입니다. 비단 최신 아이폰 뿐만 아니라 보급형 제품인 'iPhone XR' 64GB용량 제품도 99만원이며, LG의 최신 스마트폰인 V40 ThinQ가 104만 9400원, 갤럭시노트9 109만 4500원에 판매가 될 정도로 하이엔드 스마트폰의 가격은 많은 사람들에게 부담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많은 혜택을 받고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아이폰XS & 갤럭시노트9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좌표 정보'를 알고 싶다면?


- 갤노트9, V40이 공짜? 스마트폰 좌표 정보 쉽게 알 수 있는 방법.

  스마트폰 판매점 '좌표'라는 것은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의 위치'를 말합니다. 가끔씩 일부 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거나 다른 판매점에 비해서 매우 저렴하게 판매할 때가 있는데, 스마트폰을 구입해야할 시기에 이런 정보들을 빨리 캐치해서 '많은 혜택'을 받고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문제는 '좌표 정보'는 잠깐 나왔다가 사라져버리기가 일쑤이고, 판매되는 모델과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듯 스마트폰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정보를 얻고, 대응하는데 한계가 있다는 것인데 이런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바로 '마니와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마니와 어플'은 갤럭시, G시리즈, V시리즈 등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이용 가능. 아이폰 사용자는 '웹페이지'로 접속해서 이용해야함 )

△ 마니와에서 새롭게 런칭한 서비스 '히든방'

전국에서 스마트폰을 가장 싸게 판매하는 매장 직원들이 모여있는 곳이다.

본인 인증/실명확인을 거친 후에 이 방에 입장할 수 있고, 

방 안에서 '가격 정보'를 보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히든방 소개' 참고 www.maniwa.co.kr


  마니와 어플 혹은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히든방'이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히든방'은 최근에 마니와에서 새롭게 만든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히든방 안에는 전국에서 휴대폰을 가장 싸게 판매하는 판매점 직원들이 들어가 있고, 휴대폰을 구매하고자하는 사람들(고객)들이 그 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히든방'의 '물 관리(?)'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마니와측에서는 히든방에 '아무나' 들어갈 수 없도록 하기 위해 '본인 인증/신분확인'이 된 사람들만 입장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관리함으로써 좀 더 투명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고, 고객 입장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받고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 LG V40 ThinQ

  마니와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히든방 서비스' 외에 스마트폰 가격비교 서비스, 베스트폰, 추천폰 등을 서비스하고 있고 수시로 '스마트폰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진행되고 있는 '히든방 런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갤노트9, LG V40씽큐, 갤럭시A8(2018) 등의 최신 스마트폰 무료 증정한다고 합니다.(▶이벤트 페이지 참고◀) 댓글 참여를 하고 추천을 많이 받으면 '무료'로 스마트폰을 준다고 하니, 스마트폰이 필요한 사람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벤트 종료일 : 2018년 12월 2일(일)).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