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고프면 화나는 그녀, 왜 그럴까?- 연애의 정석/여자's 연애 지침서 2014. 3. 22. 22:15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여러분들의 연애 성공을 바라는 '레전드'입니다.
비가 오고나서 날씨가 다소 쌀살해졌지만, 바람에서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그런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길가에 민들레는 벌써 노란 꽃을 활짝 피우고 있던데, 여러분도 웃을 날이 오겠죠?
오늘은 '여자의 심리'에 대해서 잠깐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흔히들, '여자를 굶기면 안된다'라는 말을 합니다. '여자를 배고프게 하면 안된다'라는 말인데요, 여자들은 배가 고프면 극도로 사나워지고, 무서워집니다. 왜 그럴까요? 정말 여자들의 심리는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배가 고프면 극도로 사나워지고, 화를 내는 '그녀들'의 심리에 대해서 아직 정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지만, 오늘은 조금이나마 남자분들이 '배고프면 화나는 여자'들에 대해서 이해해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어요^^
"배고프면 화나는 그녀, 왜 그럴까?"
-배고픈 느낌이 싫다? 배고파 본 적이 별로 없는 그녀들.
흔히 여자들은 '밥 배'와 '디저트 배'가 따로 있다고 말합니다. 중, 고등학교 학창시절부터 쉬는 시간마다, 그리고 점심 식사 후, 석식 시간 후 매점을 습격하곤 하던 그녀들입니다. 여자들끼리 모여 수다를 즐길 때도 그녀들의 앞에는 항상 먹을 것이 놓여있습니다. 간식 거리들은 항상 그녀들의 삶과 함께하는 것들입니다.
남자가 그런 그녀들과 연애를 하다보면 가끔식 그녀들이 이유없이 화를 내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을 합니다. 남자는 배고픔을 여자들보다 잘 견디는 것은 물론이고, 무감각한 것이 사실입니다. 밥 때가 되어서 밥만 먹으면 되는 것이고,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배고픔 쯤은 금방 참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밥 때가 아직 되지 않았는데 배고프다며 짜증을 내는 그녀들을 대하는 남자들은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화를 내게 되는 경우도 부지기수 입니다.
여자들은 항상 간식거리와 함께 하는 삶을 살아왔기 때문에, 배고픈 느낌을 싫어 합니다. 여자들은 배고픔을 느끼는 것을 선천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것이죠. 그래서 그런 상황이 낯설고, 기분이 나쁜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들인 이 점을 명심하고 작은 간식 거리로라도 여자들을 달래줘야 합니다.
- 배고프면 만사가 귀찮아 지는 그녀들. 그래서 화를 낸다?
아직 여자들이 배가 고프면 화를 내는 이유에 대해서 명확히 밝혀진 바가 없지만, 앞서 언급했던 대로 여자들은 중, 고등학교 시절부터 항상 먹을 것들과 함께 해 왔습니다. 남자들과는 다른 삶을 살아왔죠. 그러니 연애를 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에 대한 그런 사소한 것들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남자도 마찬가지지만 여자들은 배고픔에 더 민감합니다. 그러다보니, 배가 고프다는 느낌이 들면 기력이 떨어지고, '당'을 보충해 줘야한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차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지금 하고 있는 것들은 모두 내팽개 치고 싶어지는 것이 '여자들'입니다. 배가 고프니 아무것도 하기 싫고, 뭔가를 먹고 싶은 그녀들에게, 남자는 여자에게 '왜 화를 내냐'고 물으면 안됩니다. 그냥, 먹을 것을 줘야 합니다. 일단 배고프면 여자는 만사가 귀찮기 때문에, 눈 앞에 남자고 뭐고 보이는 것이 없습니다. 먹을 것을 갖다 주세요. 그게 최선입니다.
- 초창기 연애 시기, 배에서 '꼬르륵~'소리가 나는 것이 싫다?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배고픔에 약합니다. 그리고, 더 짧은 주기로 배고픔을 느낍니다. 여자들은 한꺼번에 많이 먹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자주 먹는 습관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배고픔을 느끼는 주기도 짧습니다. 남자들과는 다른 면이라고 할 수 있죠.
연애를 막 시작한 초창기, 여자는 남자와 데이트를 하는 중에 배고픔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자는 갑자기 배고픔을 느끼는 그런 '자신에게 화가 나는 것'입니다. 괜히 자신에게 짜증이 나는 것이죠.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데, 부끄러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남자 입장에서는 여자가 짜증을 내는 이유를 알 길이 없으니 답답하기만 합니다. 그럴 때는 그냥 카페에서 간단한 먹거리를 먹으면서 여자를 달래주는 것이 상책입니다^^
['배고프면 화나는 그녀' 관련 글 보기]
- 소개팅 코디 3편 - 두 번째 만남 남자/여자 코디!(소개팅 애프터 만남 코디)
- 소개팅 음식 메뉴 뭘로 할까? - 좋은 음식, 나쁜 음식
- 소개팅 여자 코디 - 어떻게 입어야 소개팅 성공할까?
- 소개팅 남자 코디 - 나이에 맞는 남자 옷, 어떻게 입어야 성공할까?
- 소개팅 애프터 장소. 애프터 신청 후 장소는 어디로 할까? - 애프터 노하우
반응형'- 연애의 정석 > 여자's 연애 지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놀이 코디/패션, 여자편 - 여자 꽃놀이 코디 어떻게 할까? (0) 2014.04.03 30대 여자가 괜찮은 남자 만나기 힘든 이유. (0) 2014.03.26 못생긴 여자, 남자친구 만드는 법? (1) 2014.03.17 소개팅 애프터 거절하는 5가지 방법! (3) 2014.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