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사람들이 '하와이'로 여행(휴가)를 떠나는데요,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서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 '와이키키 해변 불꽃놀이' 입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Hilton Hawaiian Village WAIKIKI Beach Resort)에서 진행하는 것인인데요, 매주 금요일 밤마다 불꽃 놀이가 진행됩니다. 탁 트인 해변에서 하늘을 향해 쏘아 올리는 것이다보니 해변 어디서든 불꽃놀이를 볼 수 있지만, 머리 바로 위에서 팡팡 터지는 불꽃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와이안 빌리지 불꽃놀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의 볼거리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불꽃 놀이

매주 금요일 밤, 해변에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https://www.hiltonhawaiianvillage.com


   와이키키 해변 볼거리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불꽃놀이 

  불꽃 놀이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것이지만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가 와도 불꽃 놀이는 진행됩니다. 즉, 매주 금요일 밤마다 해변 위에서 반짝이는 불꽃을 볼 수 있는 것이죠!

 장소

시간 

기타 사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 앞 
카하나모쿠 비치
(Kahanamoku Beach) 

매주 금요일  
- 오후 7시 45분 (9월 ~ 5월)
- 오후 8시 (6월 ~ 8월)

- 비가 와도 불꽃놀이는 진행함 
- 트롤리 핑크라인을 타고 가면 됨



△ 무료 버스인 트롤리 핑크라인을 타고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에 갈 수 있다.

버스에서 내린 다음 길 건너 리조트 호텔을 통과해서 가면 된다.

△ 위 사진 속 장소, 쿠하나모쿠 비치와 라군비치 사이에서 불꽃 놀이가 진행된다.

△ 바다쪽으로 튀어나온 비치에서 불꽃 놀이가 진행되다보니, 해변 어디서든지 불꽃 놀이를 볼 수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매주 금요일 저녁에 불꽃놀이가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왜냐고요? 

  많은 커플들이 결혼식을 마친 후 '하와이 와이키키 비치'를 찾는데, 토/일요일에 결혼식을 마치고 하와이에 도착해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 하겠지만, 대부분 목~금요일 오전에 귀국 하게 되는 것이죠!(5박 6일 여정, 대한항공 직항 기준). 하와이에서 한국으로 돌아올 때, 금요일 오전에 비행기를 타고 한국에 도착하면 '토요일 오후 5시'쯤 되니까, 사실 '토요일 아침 하와이 출발'은 직장인들에게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아쉽게도 '금요일 저녁' 불꽃 놀이를 못 보게 되는 경우가 많겠죠.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사람들, 혹은 가족 여행으로 하와이를 방문해서 '금요일 밤'을 와이키키 비치에서 보낼 수 있게 된다면 '불꽃 놀이'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의 레인보우 타워 - 호텔 객실

레인보아타워와 불꽃 놀이가 어우러진다.

△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많은 인파가 비치로 몰려들었다.


  다른 '섬 휴양지'와 마찬가지로 하와이 역시 해질녘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와이키키 해변의 호텔과 높은 건물들이 오래전에 지어지다 보니 수수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 수수함에 자연의 빛이 어우러져서 멋진 풍경을 연출합니다. 그리고 해변에만 앉아 있어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면서 평온해질 수 있습니다. 

  고즈넉함 속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이라고나 할까요? 이 또한 섬 휴양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입니다.

 

△ 해질녘, 사람들이 해변에서 석양을 바라보고 있다.

△ 태양이 바다 속으로 사라진 직후, 바다를 배경으로 사람들이 지나가고 있다.

△ 해변가 호텔에서 바라본 해질녘의 풍경.

바다에는 서퍼들과 요트가 떠 있다.


  금요일 밤을 하와이에서 보낼 수 있다면, 금요일 밤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