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패드 에어2, 더 얇고 더 강력한 스펙으로 출시된다.- IT 패러다임 읽기/애플 읽기 2014. 9. 4. 01:30반응형
애플이 세상에 선보임으로써 우리의 삶이 변화했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을 꼽으라면 '아이폰'과 함께 '아이패드'를 꼽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이패드가 처음 나왔을 때는 MS의 빌게이츠조차 '아이팟터치'의 확장판이라고 비꼬기도 했지만, 결국 전 세계 주요 IT기업들은 애플의 예상대로 수 많은 모방 기기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아이패드로 대표되는 '태블릿PC'시장은 지금까지 계속되는 성장을 구가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하면서 '노트북 시장'을 위협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 아이패드에어2 목업(iPad Air2 Mockup).
Digitimes는 최근 아이패드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는 익명의 소식통을 통해서
더 얇아지고 더 강력한 스펙을 가진 '아이패드 에어2'가 가을에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동안 루머를 통해서 '아이패드 에어2'에는 '터치ID'가 장착되고, 두께가 더 얇아질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다.
source : www.digitimes.com
애플은 매년 가을 그래왔던 것 처럼, 올해 가을에도 '새로운 아이패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선보였던 '아이패드 에어(iPad Air)'에 이어 '아이패드 에어2(iPad Air2)'를 선보일 것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새로운 '아이패드'인 '아이패드 에어2'는 디자인에 약간의 변화가 생기면서 더 얇아지고, 더 강력한 스펙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특히, '아이패드 에어2'에는 '터치ID(Touch ID)'가 장착되고, 2GB램의 장착, 8메가픽셀의 카메라와 더불어서 '화면분할 멀티태스킹'기능이 생길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 유출된 '아이패드 에어2'에 관한 정보를 바탕으로 제작된 '아이패드 에어2 목업'과 '아이패드 에어'의 크기비교.
길이가 약간 얇아지고, 두께가 얇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애플의 '아이폰6'는 'NFC칩'이 추가되면서, 모바일 결제 시장에 큰 변호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플이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워치'를 통해서 전 세계 모바일 시장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어 나갈지 향후 애플의 움직임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볼 만 한 글, 이건 어때요?
- 12.9인치 아이패드, 내년초 출시. 노트북 시장 크게 흔들릴까?
- 아이패드 에어2, '스펙'향상은 얼티태스킹 위한 것?
반응형'- IT 패러다임 읽기 > 애플 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6 공개 前夜. 출시는 9월 19일. 애플 홈페이지 공개방송 띄운다. (0) 2014.09.09 9월 9일, 애플 신제품 모두 공개? '아이패드 에어2'와 2가지 '아이워치', 아이폰6와 함께 공개. (4) 2014.09.05 ▷ 아이폰6 디자인 최종판, '아이폰5S'와 비교 - 출시 전 마지막 비교 영상? (0) 2014.09.02 애플이 '아이폰6 5.5인치'를 만드는 이유. (0) 201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