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락없는 여자, 소개팅에서는 분위기 좋았는데? 왜?- 연애의 정석/남자's 연애 지침서 2014. 2. 23. 14:10반응형
소개팅에서는 분위기 좋았는데, 연락없는 여자? 왜?
-소개팅 여자 심리-
안녕하세요^^ "연애의 정석" 사람다워지려면 연애를 해야한다! 연애관련 글을 쓰는 '레전드'입니다^^
가끔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친한 후배가 소개팅을 해 줬는데,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저녁때 만나서 식사를 하면서 대화를 하는 데, 대화가 잘 통하는 것 같았고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았습니다. 남자는 주로 이야기를 하는 편이었고, 여자는 이야기에 흥미를 가지고 들으며 자주 웃어주었습니다. 여자의 얼굴이 눈에 띄게 예쁜 편은 아니었지만 웃을 때 보조개가 살짝 들어가는 게 귀여움을 많이 받을 것 같은 얼굴이었습니다. 남자는 여자가 마음에 들었고, 그래서 그런지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았습니다. 여자도 즐거워 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간단히 커피 한 잔씩을 마시고 늦지 않은 시간에 헤어졌습니다. 남자는 집으로 돌아오는 내내 이번에는 잘될 것 같은 느낌에 내심 기뻐했습니다.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며, 언제 애프터 신청을 하면 될까를 생각해 봅니다.
<여자가 웃으면 소개팅의 분위기가 좋아진다?>
- 즐거웠어요. 조심히 들어가세요. 그 이후로, 연락없는 여자.
조심히 잘 들어가라는 메시지 이후로 여자에게서 연락이 없습니다. 남자는 생각합니다. 잠시 바빠서 그럴 거야. 씻고 있겠지. 휴대폰 배터리가 나갔나?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 다시 연락해야지.
다음날 먼저 문자를 보내보지만, 여자는 답이 없습니다. 카톡을 보내보지만, 카톡은 확인조차 하지 않습니다.
왜 그러지? 오늘 휴대폰을 안가지고 나갔나?
아직도 여자에게 미련이 남아있나요? 이젠, 놓아 줘야 할 것 같네요.
첫째, 예의상 웃어준 것이다?
여자는 남자보다 관계를 중시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소개팅의 여자는 남자가 마음에 들지 않았더라도, 주선자를 생각해서라도 예의를 끝까지 지킨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주선자를 생각해서 예의상 남자를 향해서 웃어준 것이죠. 굳이 주선자를 생각하지 않더라도, 지금 앞에 앉아 있는 남자앞에서 안 웃어주면 신변이 위험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열심히 웃어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여자는 남자 앞에서 직접적으로 싷은 기색을 드러내지 않았던 거죠.
둘째, 남자여, 자신이 한 이야기를 되짚어 보아라?
혹시..이야기를 하면서 '~빠'적 냄새를 풍기셨나요? 자동차빠, 축구빠, 스마트폰 게임빠 등등..오타쿠라고 하죠. 그런 이야기를 들을 때는 참 재미있습니다. 그렇지만 속으로 생각하죠. "가까이 해서는 안 될 사람이다" 그런 이야기는 적당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정도까지만 하세요. 이야기 거리가 없다고, 너무 해버리면 곤란합니다. 그런 건 혼자 간직하셔야 겠죠? 본인이 오타쿠라는 것을 드러내서 좋을 건 없어요.
<소개팅에 나갈 때, 취향은 집에 두고 가세요. 혼자만 간직하는 겁니다>
셋째, 실수를 조심하라.
소개팅의 첫만남이나 애프터의 경우라 하더라도, 아직은 상대방에 대한 신뢰가 형성되지 못한 시기입니다. '이 사람'이 어떤지 염탐을 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죠. 신뢰를 형성해 가는 시기에, 실수를 하거나 자신의 나쁜 버릇을 보여 주었는지 생각해 보세요. 여자들은 그런 것에 민감할 수도 있는 법입니다. 한 가지 실수가 열 가지 장점을 커버 못할 수도 있는 법입니다. 특히, 남자들 중에 말버릇이 심한 경우가 많은데, 여자와 만나고 있는 도중 친구와의 통화를 하거나 평소처럼(?) 욕을 섞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것은 절대, never 금물입니다.
<욕 쓰레기통. 소개팅에서 욕하면 쓰레기가 되는 겁니다>
- 소개팅에서 분위기 좋았는데, 연락없는 여자. 어떻게 대처?
간단합니다. 미련을 버리고, 다른 여자를 찾아보세요.^^
감사합니다.
<소개팅에서 성공하기 관련글 보기>
- 소개팅 음식 메뉴 뭘로 할까? - 좋은 음식, 나쁜 음식
- 이런 사람 되지 말기! 소개팅 꼴불견 남자 Best5
반응형'- 연애의 정석 > 남자's 연애 지침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개팅 후, 애프터 문자 어떻게 할까? (0) 2014.03.15 소개팅 남자 코디 - 나이에 맞는 남자 옷, 어떻게 입어야 성공할까? (0) 2014.03.11 소개팅 음식 메뉴 뭘로 할까? - 좋은 음식, 나쁜 음식 (1) 2014.03.11 이런 사람 되지 말기! 소개팅 꼴불견 남자 Best5 (13) 2014.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