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5일 공개를 앞두고 최근 들어 부쩍 삼성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 S9/S9+'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3월 2일부터 국내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일주일 뒤인 3월 9일부터 공식 출시가 이루어집니다. 국내 출고가에 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는 없지만 이동 통신 업계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갤럭시S8/S8+'보다 비싼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며, '갤S9'의 경우 보급형 모델의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100만원을 넘지 않는 가격이 책정될 것이라 합니다. 전문가들은 '갤S9'의 출고가가 95-99만원 사이가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갤럭시S9+'의 경우  '갤S8+ 6GB램/128GB 용량' 제품이 115만 5천원에 판매되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 110-115만원 정도의 가격이 책정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Galaxy S9 & S9+

갤S9의 가격은 95-99만원 사이, 갤S9+의 가격은 110-120만원 사이로 책정될 것이라 한다.

가격이 다소 높은 만큼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은품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사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요즘은 온라인에 여러 업체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쉽게 여러가지 혜택을 비교해 볼 수 있다.


- 갤럭시S9/S9+, 공식 출시는 3월 9일. 스마트폰 판매 업체 주목할 만 한 곳은?


  5.8인치 크기의 화면, 가변 조리개(F/1.5-F/2.4)와 슈퍼 슬로우 모션(Super Slow-mo, 최대 960fps) 기능, 그리고 인공 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한 '인텔리전트 스캔(홍채+얼굴 인식)'기능 등 기능 면에서 전작인 '갤럭시S8'보다 뛰어난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S9'과 6.3인치 크기의 화면에 듀얼 카메라(Dual Camera)를 갖추고 6GB램을 기본으로 하는 프리미엄 제품 '갤럭시S9+'는 분명 매력적인 제품이지만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 폰사와의 갤S9/S9+ 사전 예약 페이지.

이번에도 어김없이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폰사와가 사전 예약 신청을 받기 시작했다.

폰사와 사전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www.phonesawa.co.kr ◀


  스마트폰 한 대에 100만원에서 120만원 정도 되는 금액이기에 좀 더 저렴하고 혜택이 많은 곳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게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그리고 사은품 혜택을 많이 받으면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것이 대세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으로 유명한 '폰사와(phonesawa.co.kr)'라는 스마트폰 판매 사이트가 있는데요, '갤럭시S9/S9+' 사전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 폰사와가 이번에는 어떤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줄 지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여러 업체들 둘러보면 알 수 있겠지만, '후기 게시판'에 올라온 실제 사은품을 보면 어마어마 합니다.


△ 폰사와 후기 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 중 일부.

기기변경(기변)을 통해 아이폰8를 구매한 고객이 받았다는 사은품.

랜덤박스 사은품이 있기 대문에 사람마다 물건은 조금씩 다르다.

△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개통을 한 사람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A6, 기어 스포츠, 닌텐도 스위치, 플스4 등을 증정한다고 한다.

△ 태양광 무선 충전기 / 우드케이스 / 피스넷 블루투스 키보드 중 택1 사은품 제공

△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 패드, 데이터 케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 제주도 왕복 항공권 제공

이 외에도 사은품이 너무 많아서 나열하기가 힘들 정도이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도록 하자.

www.phonesawa.com


  앞서 이야기 했지만 스마트폰 자체가 비싼 제품인 만큼 잘 따져보고 살 필요가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를 통해 운영되는 공동구매 업체들이 많이 있기도하지만, 폰사와는 다른 업체들에 비해서 실제로 제공되는 사은품들 수도 많고 퀄리티도 높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이 있듯이, 이왕 폰 바꿀 거며 혜택이 많은 데서 바꾸는 것이 좋겠죠?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