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 근처 산책로에 나가보면 조깅을 하거나 가벼운 걷기 운동을 하면서 건강 관리를 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저도 건강 관리를 위해 조깅을 시작하다보니 여러가지 욕심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그 중에서 바로 가장 큰 욕심이 '운동을 하면서 사용할 만한 이어폰'을 찾는 것이었어요. 

  운동 시간이나 칼로리 소모량, 거리 같은 건 스마트폰 앱(나이키 러닝)이나 애플워치의 '운동 앱'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 평소에 아이폰을 쓰면서 사용하던 '이어팟(EarPod)'을 운동을 하면서 쓰려고하니 좀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이어폰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마침 스웨덴의 '수디오(Sudio, http://www.sudiosweden.com/kr/)'라는 이어폰 브랜드(수제 이어폰)와 인연이 닿아서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즐거운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 SUDIO, VASA

Rose gold white


  수디오가 '북유럽 스타일'을 표방하는 만큼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고, 

제품 포장, 가죽 케이스 등도 같이 제공 되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스웨덴에서 직접 배송이 되다보니 배송이 시작됐다고 연락 받은 지 3일 정도 후에 제품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한 가지 놀라운 점은 '스웨덴 우체국'에서 한국으로 발송될 때 '발송 확인' 메일을 보내줬다는 겁니다.

(스웨덴 우체국의 깨알같은 감동 서비스!)

  제품 구성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가죽 케이스'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이어폰을 넣고 다닐 케이스를 준다는 점이 좋았네요. 


△ 수디오 VASA 제품 구성.

이어폰, 제품 보증서, 가죽케이스 등

 

△ 상자 포장이 좀 크긴 한데, 선물용으로는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폰 디자인은 '이어폰/헤드셋'으로 유명한 'Beats by Dr.Dre(비츠 바이 닥터드레)'와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이어폰의 모양이나 선의 모양 등이 비슷하다는...(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 비츠바이닥터드레, 이어폰


 지금 현재, '수디오 VASA' 로즈골드 제품을 사용 중인데요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길이가 좀 길다'는 것입니다.

북유럽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일반적인 이어폰보다 길다고 느껴지는 데요

애플의 '이어팟'하고 길이를 비교해보니.

SUDIO VASA - 128cm / EarPod - 114cm

두 제품이 14cm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체감상으로는 좀 더 차이가 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 키가 작은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좀 길다는 느낌이...

(블루투스 제품이 새로 출시됐다고 하니.. 블루투스 제품은 길이 문제는 상관이 없겠네요)


△ 좀 긴 것 같아서, 오른쪽 상단처럼 묶어서 사용중입니다^^


 수디오 이어폰은 홈페이지 www.sudiosweden.com 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배송 무료),

한국에서는 프리스비(Frisbee),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에서도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국내 판매 가격은 VASA(바사) - 8만 9천원, KLANG(클랑) - 7만 9천원, TVA(트바) - 4만 9천원 이라고 하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VASA 제품을 9만 5천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할인 코드 [enjoiyourlife15]를 입력하면 15% 기본 할인에 tax free 할인 17% 까지 추가로 할인이 됩니다^^


※ 12월 11일~ 14일까지 기프트 패키지 특별 할인(Gift package event) '32% + 15%'(총 47%) 진행한다고 하네요^^

할인 총 32%+15%(Tax Free)에 gift package를 준답니다.

(단, 공식 홈페이지 주문만 해당됩니다)

- 기프트 패키지 할인 코드 [ gift32fromjustin



△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를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장바구니 결제 화면에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32%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9만 5천원 → 6만 4천 6백원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