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ife is Travel, IT패러다임 읽어주는 남자', '자유인-'입니다^^

 장마철이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산으로 바다로 떠나고 있는데요, 요즘은 바다나 계곡 말고도 가벼운 몸가짐으로 '캠핑장'으로 떠나는 사람들도 부쩍 늘어난 것 같습니다.

 모처럼 떠나는 휴가! 즐거운 인생을 위해 떠나는 휴가인 만큼, 'IT 기기'를 통해서 더 즐거운 휴가가 되면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휴가 갈 때 가져가면 좋을 IT 제품 3가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이거 없다고, 휴가가 더 재미없어 지는 것 아니니까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잘 챙겨두었다가 휴가갈 때 꼭 가져가면 좋겠죠?^^


휴가철을 맞아 산으로 바다로 떠나는 당신을 위한 제언!

휴가 갈 때 가져가면 좋을 3가지 제품.




- 첫 번째 :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를 집에서만 사용하나요? 휴가갈 때 챙기는 거 어때요? 

 요즘 캠핑장에 가보면, 이곳 저곳에서 음악 소리가 잔잔하게 들려오는 게 참 운치가 있습니다.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면서 쏟아지는 별들을 바라본다면 정말 낭만적이지 않을까요?

 해변에 누워, 파도소리와 함께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들려오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행운일 겁니다^^ 이번 휴가때는 '블루투스 스피커' 잊지말고 꼭 챙겨가세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챙기는 당신! 사랑받을 겁니다^^


△ 요즘은 다양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오고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휴가갈 때 챙겨간다면 여러분은 '센스쟁이'가 될 거에요^^




- 두 번째 : 이어폰, 그리고 '이어폰 듀얼잭'


 요즘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탈 때, 이어폰을 챙기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놀러갈 때도 당연히 챙겨야겠죠? 그런데, 친구와 연인과 함께 음악을 듣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한쪽씩 귀에 꽂나요? 그러지 말고, '이어폰 듀얼잭'을 하나 구입합시다^^

 해변에 누워, 서로 이어폰을 귀에 꽂고 '이어폰 듀얼잭'으로 음악을 공유한다면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함께 공유하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은 행복한 것이니까요!


△ 이어폰 '듀얼잭', 'Y잭'이라고도 불리는 이것!

연인과 함께, 두 귀에 이어폰을 꽂고 같은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 세 번째 : 방수팩


 여름 휴가 장소에는 항상 '물'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물로부터 보호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 않았죠? 물론, 갤럭시S5나 G3와 같은 최신 스마트폰은 '방수'기능이 있어서 큰 걱정을 할 필요는 없겠지만 다른 제품들은 '물'로 부터 보호를 해 주어야 해요!

 특히, 바닷가에서 불어오는 '소금기 스며있는 바람'은 전자제품에게 '독'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여름에 놀러갈 땐, '방수팩' 챙기는 것을 잊지 말아요!


△ 여름의 필수품! 휴가갈 때 이녀석 빠트리면 섭섭합니다.

휴대폰 뿐만 아니라 다른 귀중품도 보관할 수 있지요^^



오늘은 '여름휴가'를 좀 더 즐겁게 해 줄 수 있는 IT제품 3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 건강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면서, 좀 더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아요^^ 감사합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