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연애가 성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레전드'입니다^^

 주변에서 소개팅에 관한 이야기를 종종 듣습니다. 소개팅 전 연락에서부터 첫 소개팅 이야기까지 듣다보면, 그 여자가 왜 지금까지 남들은 심심찮게 한다는 연애를 왜 그렇게 못하고 있는지 이해가 갔습니다. 왜 그럴까요? 여러분은 감이 오나요?

 (나이가 문제는 아니지만) 여자나이 서른 다섯이 되도록 변변찮은 연애를 못해 본 여자. 못생기지도 않았고, 키가 아주 작지도 그렇다고 크지도 않고, 뚱뚱하지도 않은 여자. 그런 여자가 왜 서른 다섯 살까지 연애를 못해봐서, 연애좀 해보고 싶다는 말을 해야하는 걸까요? 혹시,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이 해당되는 내용은 아니겠죠? 최소한 오늘 말해주는 '이것'만 지키면 연애에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여자 소개팅 성공 팁 : 이것만은 절대 하지마라! - 소개팅 성공을 위한 팁! 알려드릴게요^^ 기본중의 기본입니다^^ 



- 친근감을 위한 유머 발휘? No~No~


  평소에 친구들 사이에서 유머감각있다는 소리를 들은 A양은 B군과의 소개팅이 어색한 만남이 될까봐 걱정이 되어서 평소의 기치를 발휘해서 처음부터 유머로 말을 시작 했습니다. 그러나, 소개팅 후 남자는 더 이상 연락이 오지 않았죠. 급기야, 조급한 마음에 먼저 남자에게 말을 걸어보았지만 배는 이미 떠났고 남자는 묵묵 부답이었습니다. 


- A양의 유머 (1) 

 남자 : 무슨 일 하세요?

 A양 : (웃으며) 돈놀이 해요~ 호호

 남자 : 네?? ...


  A양은 한 회사의 회계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유머를 한다고, 회계팀에서 일하는 것을 '돈 놀이'로 표현을 했죠. 맥락과 분위기에 어울리지 않고, 이해할 수 없는 유머. 남자는 난감합니다...


- A양의 유머 (2)

 남자 : 얼굴이 되게 하얗네요? 피부관리 잘 하시나봐요.

 A양 : (웃으며) 오기전에 왁스 물에 얼굴 담그고 왔어요. 호호

 남자 : 네?! ...

 

  A양은 얼굴이 하얗고 피부가 좋다는 칭찬을 그냥 '고맙다'는 말로 끝내면 될 것을 유머로 받아쳤습니다. 그런데, 좀 유머가 지나친 것 아닌가요? 과한 유머에 어떻게 답할 줄 몰라 난감한 남자의 모습이 눈앞에 그려집니다.


△ 웃어주지 못해 미안해..ㅠ_ㅠ


 여자 소개팅, 미팅의 필패 법칙. '유머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자는 실패한다'입니다. 소개팅에 나온 여자는 유머를 들으며 웃어주면 됩니다. 자기가 개그우먼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왜 그래야 하나요? 자신의 다른 좋은 면을 보여줘도 모자랄 판에, 유머감각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릴 필요는 없습니다. 개그를 하는 것은 나중에 사귀고 난 뒤나, 아주 친해졌을 때 하는 것입니다. 남자는, 유머하는 여자를 여자친구로 만들려고 하지 않습니다. 특히, 분위기, 맥락에 어울리지 않는 유머라면 더 그렇겠죠?



-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괜찮아. 그렇지만 너무 큰 건 아니잖아?


  악세서리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여자들이 악세서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서 거부감이 있는 남자는 드뭅니다. 그러나, 거부감이 생기는 장신구들이 있습니다. 아무리 자신이 '큰. 커다란' 악세서리를 좋아하더라도 소개팅에 나갈때만은 옷과 적절히 조화되는 튀지 않는 장신구를 착용해야 합니다.

 버스 손잡이만한 귀걸이에 요란한 것이 주렁주렁 매달린 목걸이, 손톱보다 더 큰 알맹이가 박힌 반지 등은 소개팅 하는 날에는 집에 고이 모셔놓고 좀 더 작은 사이즈 귀걸이와 반지를 착용하고, 노멀한 목걸이를 착용하고 가는 게 좋습니다. 주술사처럼 나가면 소개팅에서 무조건 실패합니다. 남자들은 너무 '튀는' 악세서리를 하는 여자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 것은 친구들 만날 때나 하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파티를 가거나 클럽 등에 놀러갈 때 하는 것이 좋겠죠? 

 절대로! 너무 튀는 악세서리를 착용하지 마세요! 튀는 악세서리는 소개팅 실패의 지름길입니다.


△ 너무 화려하고 큰 귀걸이, 반지, 팔찌는 거부감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 말을 너무 많이 하지마라!


  남자가 마음에 든다고 말을 폭포수 처럼 쏟아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개팅에서 대화를 주고 받는 것은 중요하지만, 자신이 너무 말을 많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을 많이 하지 마세요. 혼자만 신나서 말을 많이 하다보면 남자는 "이 여자 말이 왜이렇게 많아?"라고 생각할 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남자가 말을 많이 안한다는 것은 '여자에게 별로 끌리지 않는 다는 증거'가 되기도 합니다. 여자가 마음에 든다면 남자는 여러가지 화제를 바탕으로 대화를 이끌어 낼 것입니다. 사실, 첫 만남에 이야깃거리는 무궁무진합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여행, 대학교 이야기, 동아리, 회사 상사 뒷담 등 이야깃거리는 많습니다. 

 여자가 말을 많이하고, 혼자 큰 소리로 웃는다면 남자는 예의상 앞에서 웃어줄 지는 모르지만 결국 '애프터'는 없을 것입니다. 명심하세요!


 오늘은 '소개팅'에 실패한 안타까운 사연을 바탕으로 '여자가 소개팅에서 절대 해서는 안될 것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연애하고 싶은 여성분들은 꼭, 꼭, 명심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