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일을 해 본 사람들은 잘 아는 사실! 청소가 은근히 시간이 많이 걸리고 고단한 일이라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청소 하는 시간도 줄이고, 좀 더 편하게, 그러면서도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시간과 노력은 적게 들이면서 '깨끗하게' 청소하는 방법! 바로 진공 청소기로 아무리 많이 쓸어도 뭔가 없어지지 않는 공허함,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바로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필요한 것이죠.

  누구에게나 다 그렇겠지만 특히 맞벌이 부부에게 있어서 청소는 정말 귀찮고 힘든 일이죠. 그렇다고 안 할 수도 없고, 무한정 미룰 수도 없는 일입니다. 퇴근하고나면 녹초가 되어서 손하나 까딱하기 싫은데, 청소기 돌리고 걸레질까지 언제 다하죠? 그렇다고 주말에 몰아서 할 수만은 없는 법이죠. 쌓여가는 먼지는 어쩔..

△ 가성비 좋은 무선 물걸레 청소기 - 롯데전자 LWC-2000


  완전 자동, 로봇 청소기가 약간 못미덥거나 가격 부담이 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자동 물걸레 청소기'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가성비가 좋다는 '무선 물걸레청소기 롯데전자 LCW-2000'을 질렀습니다. 요즘은 선이 없는 제품이 대세죠? 청소기를 돌려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선' 떄문에 왔다갔다 하고, 물건을 치워야하는 불편함! 그래서 '무선'을 선택했습니다.


 구성품은 매우 간단합니다. 3단 분리가 되는 청소기 본체와 걸레포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어요. 조립도 물론 아주아주 쉽죠. 설명서가 없어도 조립하는 게 어렵지 않을 정도 이고요, 대부분 가정에서 걸레질은 남편 담당(?)이라는 걸 생각해보면 조립 부터 작동까지 무난하게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 청소기 조립 완성! 참 쉽죠? 그냥 이어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뒤쪽에 충전 코드를 꽂는 곳이 있어요. 

한 번 충전(2시간)하면 40분 이상 쓸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 충전해 두고 출근하거나 

잘 때 꽂아두고 자면 그 다음날 쓰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맞불이 부부같은 경우는 퇴근 후에 저녁 식사 준비하면서 충전해도, 식사 후에 말끔히 청소를 할 수 있어요.

△ 이제 바닥 걸레질을 할 필요가 없겠죠?

그동안 수고한 찢어진 걸레들 대신 깨끗히 청소를 해 줄 극세사 패드입니다.

본체 아래쪽(바닥면)에 극세사 패드를 부착해주면 청소 준비가 끝납니다.

극세사포와 마른 걸레포가 있는데요, 취향에 맞게 골라서 부착하고 작동시키면 됩니다.

△ 청소기 본체에 극세사 패드를 부착한 모습(위)

청소기 본체에 고무로된 뚜껑을 열고 물을 부어 줍니다.

그러면 물이 조금씩 흘러나와 걸레를 적시게 되는데요, 그렇게 하면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뾰로롱~ 하면서 LED등이 켜집니다. 

그러면 이제 청소 시작하면 되겠죠?

청소기 앞쪽에 라이트가 부착되어 있어서, 구석구석 어두운 부분까지 잘 비춰줘서 청소하기가 쉬월합니다.

역시 사람이 직접 손으로 하는 것보다 힘도 덜 들고,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 청소하는 모습


  전원을 켜고 슥-슥-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몸을 구부릴 필요도 없고, 쎄게 누르거나 힘을 들일 필요가 없다는 점! 그게 바로 무선 물걸레청소기의 장점이 아닐까하는 생각입니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 살아보겠다고 힘들여 청소하면면서 쉬비도 못하고 골병나는 것 보다, 가성비 좋은 '무선 물걸레 청소기(LWC-2000)'하나만 있으면 삶이 바뀔 수 있다는 사실. 하나 구매할 만 합니다. 빨리 쉬고 싶은데 청소는 해야하고, 힘도 덜 들고, 깨끗하게 청소를 끝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죠.

  써 본 사람들은 다들 '진작에 살껄!'이라는 말을 한다는 그 제품? 맞벌이 부부, 청소를 좀 더 쉽고 편하게 그리고 깨끗하게 하고 싶은 분들은 '무선 물걸레 청소기'가 딱인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