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선보이는 새로운 제품 '갤럭시S9/S9플러스'의 사전예약 열기가 뜨겁습니다. 애플의 '아이폰 텐(iPhone X)'에 대적할 만 한 유일한 제품으로 거론되는 만큼 사람들의 기대 또한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는데, 국내 이동통신 3사의 예약판매가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2월 28일에 앞서, 여러 스마트폰 판매 업체들이 물량 확보를 위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업계(핫딜폰)의 한 관계자는 삼성의 새로운 제품이 작년에 선보인 '갤S8'보다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에 서둘러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Galaxy S9 & S9+

기본 제품 기준 출고가는 각각 95만 7천원, 105만 6천원이라고 한다.


- 갤럭시S9/S9플러스 사전 예약 시작됐다. 가격은 95만 7000원부터.


  삼성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의 가격이 일찌감치 공개되면서 흥행 열기에 기름을 붓고 있습니다. 국내 모바일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S9' 기본 제품(4GB램/64GB용량)의 출고 가격은 95만 7천원으로 책정되었으며, '갤S9플러스' 기본 제품(6GB램/64GB용량)의 가격은 105만 6000원, 128GB용량 제품은 115만 5000원으로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국내 유명 스마트폰 판매 업체인 핫딜폰 등은 이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 회원수 25만 명을 자랑하는 최신폰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 '핫딜폰'

갤S9/S9+의 출시를 앞두고 다야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객 몰이에 나섰다.

업체의 한 관계자는 '번호이동/신규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20여종의 사은품과 최대 5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핫딜폰 주소 http://cafe.naver.com/htc/900783


제품 

 Galaxy S8 64GB

 Galaxy S8+ 64GB

Galaxy S9 64GB

Galaxy S9+ 64GB

Galaxy S9+ 128G 

출고

 93만 5천 원

99만원 

 95만 7천 원

105만 6천 원 

115만 5천 원 

  위 표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전작에 비해 가격이 다소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같은 가격 상승은 '성능 향상'에서 기인한 것이라고 볼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소비자'들의 부담이 다소 높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갤럭시S9+'의 경우 6.2인치의 큰 화면, 듀얼 카메라를 탑재, 기본 램용량이 6GB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같은 분위기 속에서 스마트폰 판매 업체들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여러가지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띕니다.


△ 이번 갤S9/S9+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회원 수 25만 명. 특가 알림 서비스 진행. 손쉬운 가격 비교. 

다양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생생한 구매후기, 친절한 고객 응대 서비스 등이 장점이다.


  회원수 24만 명을 보유한 최신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 '핫딜폰(▶둘러보기)'의 한 관계자는 "갤럭시9 뿐만 아니라 아이폰SE2, LG차세대 모델(G7) 등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중이며, 기기변경/번호이동 등 가입 유형에 상관 없이 모든 고객들에게 20가지 이상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각종 할인 혜택을 이용할 경우 최대 5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삼성 노트북5, 갤럭시 탭S3, 기어스포츠, 탭A6 10.1, 아이나비 블랙박스, 제스파 어깨안마기, 블루투스 이어폰, 돌체구스토, 해피바디 족용기 등 고가의 제품들이 사은품으로 제공되고 있고, 제조사(삼성)에서 제공되는 혜택(덱스스테이션 or  삼성헤드셋 예상) 역시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파격적인 사은품과 할인 혜택으로 매 번 최신 스마트폰이 나올 때 마다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 업체의 규모가 큰 만큼 '물량 확보'가 잘 되고 있다는 점과, 사은품의 종류가 많고 고가의 제품을 덤으로 얹어 준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수 백 건에 달하는 후기를 참고하면 될 듯 하네요 러가기)

   

△ 신규/번호이동 상관없이 고가의 사은품 증정

△ 생생한 고객 후기.

  앞서 이야기 했듯이 이번에 삼성이 선보이는 '갤럭시S9/S9+'의 경우 당초 예상됐던 가격보다 저렴한 측면이 있기 때문에 사전예약 판매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핫딜폰과 같은 전문 업체들도 '조기 마감' 가능성을 언급하고 있으며, 이동 통신3사와 삼성측에서도 3월 8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 후 3월 9일~15일 사이에는 '사전예약 구매'를 한 사람에 한해서 기기 개통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최신 스마트폰으로 갈아탈 의향이 있던 분들은 규모가 큰 스마트폰 업체에서 혜택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