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 전동킥보드, 드론,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등 여러가지 대박 상품들을 선보이면서 대륙을 평정한 샤오미(Xiaomi)가 겨울을 맞이해서 '거위털 담요'를 선보인 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캐리어와 운동화, 백팩 등 전자 제품을 넘어 패션 잡화 분야까지 뛰어들어 최고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샤오미이기에 '오리털/거위털 담요'를 눈여겨 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샤오미 제품들이 가격대비 만족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앞을 어떤 제품들을 선보일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 3만 400원짜리(배송비 무료)

샤오미 거위털 담요.

(오리털이라고 적혀 있는데, 내부 충전재가 거위털이다)

겨울을 맞이해서 샤오미가 내놓은 야심작! 겨울 필수템으로 자리잡을 듯 하다.

 판매 하는 곳 ☞ www.Qoo10.com 


- 샤오미의 겨울 준비, 미지아 '거위털 담요'. 캠핑/담요족 겨울 필수템으로 자리 잡나?


  샤오미가 '거위털 담요(오리털이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지만 '거위털'이 맞는 것 같음)'를 출시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샤오미의 '미지아 안마기'에 이어 또 하나의 대박 상품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학교나 사무실, 카페 그리고 집에서도 '거위털 담요' 하나만 있으면 겨울에 어깨, 무릎 시릴 일은 없을 것 같네요. 특히 요즘 주변에서 주말마다 캠핑을 가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모닥불 피워 놓고 무릎에 거위털 담요 하나 올려 두면 한층 더 포근하고 즐거운 캠핑이될 것 같네요. 무료 배송에 30,400원이면 부담없는 가격이라는 생각도 들고요.


△ 샤오미 담요~ 사무실에서는 이런 느낌?


△  펼쳤을 때 크기. 가로 140cm x 세로 80cm

△ 접으면 700ml 페드병 크기~ 휴대성이 좋다.

△ 단추를 이용해서 상의 점퍼처럼 쓸 수도 있고, 망토처럼 두를 수도 있다.

무릎을 덮을 수도 있고, 덮을 수도 있고.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는 게 장점인듯.


  가성비와 실용성 면에서는 최고라고 할 만 합니다. 담요에 특별한 기능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용도(걸치고, 덮고..)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일반 담요와 차이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접으면 700ml 페트병 하나 크기 정도로 줄어들고, 가방에 넣기 좋고 보관도 용이하다는 점에서 샤오미다운 면모가 잘 드러나고 있습니다.

  겨울 필수템! 샤오미 거위털/오리털(?) 담요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맞이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 샤오미 미지아 거위털 담요 구경하러 가기 ☞ www.Qoo10.com

※ 들어가보면 '오리털'이라고 적혀 있는데, 충전재가 '거위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