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의 계절이 왔습니다. 미세먼지에 스모그.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북서쪽(중국)에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공기' 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데요, 최소한 '집'에서 만큼은 신선항 공기를 마실 수 있어야하지 않나하는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공기청정기' 한 두 대 씩은 가지고 있는데요, 종류도 천차만별이고 제품마다 수용할 수 있는 공간(크기)가 한정되어 있다보니 '가성비'를 따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성비를 이야기 할 때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샤오미(Xiaomi)'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 바로 '미 에어 프로(Mi air Pro)'인데요, 지금 특가 판매를 하고 있다는 정보가 들어와서 소개를 해 드립니다(한정 수량 판매이므로 추후에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 샤오미가 새롭게 선보인 공기청정기, '미에어프로'

정화 용량을 늘리고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여 정화시켜 준다고 한다.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이 제품은  

텐(Qoo10.com)에서 지금 현재 한정수량(4000대) 특가 판매가 진행중이기도 하다.


- 최고의 가성비 공기청정기, 샤오미 '미에어프로'. 이번 겨울부터 쾌적하게.


  샤오미의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샤오미 제품들이 괜히 '대륙의 실수'로 불리는 게 아니죠. 특히 가성비가 좋기로 잘 알려진 샤오미 제품 덕분에 중국 전자제품의 이미지가 격상되기도 했죠. 샤오미의 명작들이 여럿 있지만 그 중에서도 '공기청정기'는 베스트 제품 중의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대기오염'이 가장 심각한 나라가 바로 '중국'이라 할 수 있는데, 그런 중국인 만큼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 내기 위한 노력도 세계 최고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중국에서도 샤오미 공기청정기는 '최고 성능'으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 공기청정기도 디자인이 예쁜 것이 대세다.

샤오미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효과도 좋다.


  이번에 새롭게 샤오미가 선보인 '미 에어 프로'의 경우 기존의 미에어, 미에어2에 이은 최신 제품인데요, 그만큼 성능은 뛰어나지만 가격이 좀 더 높아졌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이번에 해외 직구 쇼핑몰에서 4000대 한정 수량, 특가 판매(17만원)을 하고 있다고 하니, 공기 청정기 구매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미에어프로' 구매를 고려해 볼 만 도 합니다.


△ 해외직구 쇼핑몰 큐텐(Qoo10.com)에서 판매중인 '미에어프로'.

한정 수량(4000대) 특가 판매로 17만 600원에 판매중이다.(배송/관세 포함)

▷ https://www.qoo10.com

  미에어프로의 최대 장점은 사용 면적 35~62제곱미터(9~18평가지 커버)로 기존 제품(미에어2)보다 최대 두 배 가량 늘어났다는 것인데요, 국산 제품들의 평균 면적보다 월등히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샤오미 제품의 장점인 모바일앱 컨트롤과 OLED스크린으로 현재 상태를 보여준다는 점도 세련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이저 센서를 통해 공기를 좀 더 정밀하게 측정하고 이를 통해 초미세먼지도 정화시켜준다고 하니, 샤오미의 기술력에 또 한 번 감탄할 수 밖에 없는 대목입니다.


△ 더욱 넓어진 공기 정화 면적. 왠만한 집 거실에 놓아두면 방 하나 정도까지도 커버 가능하다.

현재 판매중인 대다수의 공기 청정기의 정화 가능 면적이 10평 안팎(30~35제곱미터)라는 것을 감안해 보면,

미에어프로의 최대 60제곱미터는 엄청난 성능을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다.

△ OLED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한 상태 파악.

세련미가 돋보인다.

△ 상태 확인과 컨트롤, 모든 것을 스마트폰 앱으로 통제 가능하다는 점도 샤오미 제품의 장점이다.

△ 샤오미 미에어포르(Mi air pro) 제품 동영상 - 다나와 제공


  앞서 소개했듯이 샤오미 제품의 편리함은 스마트폰 앱으로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앱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더욱이 성능이 뛰어난 것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은 많은 사람들이 샤오미를 선택하는 이유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어차피 공기청정기 한 두대 정도는 사야한다면, 샤오미의 신작 '미 에어 프로'는 좋은 대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어떤 공기 청정기를 선택하든, 이번 겨울부터는 집에서 만큼은 쾌적하고 깨끗한 공기를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