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새로운 스마트폰, '아이폰8/8플러스'의 국내 출시 예정일이 11월 3일로 확정 되면서 우리나라에도 드디어 '아이폰8/8플러스'에 대한 관심이 한껏 부풀어 오르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가 길게 이어지면서 예년보다 살짝 늦게 출시를 하게 되었다는 것이 조금 아쉬운 점이지만, 앞/뒷면 강화유리 코팅(all-glass), AR기능에 최적화된 프로세서(A11 Bionic), 무선 충전 기능 탑재 등 여러가지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역시나 기다릴 만 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1월 3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현재 온라인에서는 '아이폰8/8플러스', '아이폰X' 사전 예약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인데요, 어차피 구매할 예정이었다면 사전 예약을 통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와 살 거면, 여러가지 혜택'도 받는게 좋겠죠?


△ 아이폰8/8플러스, 11월 3일 국내 출시.

새로운 아이폰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에서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한창이다.

각 통신사 공식 사이트들은 오는 27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 공동구매 사이트/커뮤니티 등에서도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걸고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중이기도 하다.


  또한 애플이 '아이폰8/8플러스'와 함께 '아이폰X'를 함께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X'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아이폰8/8플러스' 뿐만 아니라 '아이폰X'에 대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잘 참고하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아이폰X'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물량 부족 사태가 예상되면서 국내 출시일은 미궁 속에 빠졌는데요, 이때문에 이통사에서는 '아이폰8/8플러스'를 쓰다가 '아이폰X'로 쉽게 갈아탈 수 있는 '환승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라고 하니 '아이폰8/8플러스'와 '아이폰X'를 모두 누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네요.


※ 아이폰8/8플러스 '환승 프로그램' 이란?

- '아이폰8/8플러스'를 구매 후, 보상 프로램에 가입하면 6개월 뒤에 쓰던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폰X'로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 SKT의 갤럭시 클럽, KT의 체인지업등과 유사한 '보상 프로그램'.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국대폰(http://cafe.naver.com/appletouch) 참고'.

△ 국내 최대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국대폰(cafe.naver.com/appletouch)'에서 진행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

사전 예약을 통해 스마트폰을 개통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X', '아이폰8/8플러스'을 제공하며, 그 외에 여러가지 상품을 내걸고 있다.

국대폰 사전예약 이벤트 ☞ http://cafe.naver.com/appletouch/1540834


  아이폰8/8플러스의 공식 출시는 11월 3일, 공식적인 사전 예약 시작은 11월 27일인데요 벌써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공동구매 사이트/카페 등에서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공동 구매를 통해서 요금과 스마트폰 기기를 할인 받기도 하고,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에서도 통신사(대리점)와 제휴하여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과 사은품 제공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는데요,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대리점이나 애플 공홈, 리셀러샵에서 사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죠? 아는 만큼 돈 버는 거에요)


△ 국가대표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커뮤니티 - 국대폰

공동 구매를 통해 물건을 사면 더- 싸다는 것은 진리.


  여러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가 있는데, 회원수가 가장 많고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곳 하나를 꼽으라면 '국대폰(국가대표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꼽을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기계만 사고 유심을 바꿔 넣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특가 제품이 뜰 때 마다 알림서비스를 제공해 주기도 하고, 가격 비교도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규모가 크다보니 여러가지 혜택/이벤트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국대폰 사전예약 100% 증정 사은품(택1)


 아이폰8/8플러스, 아이폰X 역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가장 끌리는 건 '사전 예약 후 개통'을 한 사람 중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폰X', '아이폰8/8+' 공기계를 준다고 하는 겁니다.(폰 사서 개통하고 운 좋으면 한 대 더 공짜로?). 그 외에도 에어팟(AirPods), 아이패드(iPad 2017), 애플워치, 맥북에어(13형) 등을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합니다.

  또한 '번호이동' 개통 한 사람들 한테는 뮤패드7S(7인치 태블릿), 돌체구스토 미니미(커피머신), 토스트기, LG블루투스 이어폰(HBS-500),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미니(Nugu mini)를 준다고 하고(택1), 번이 뿐만 아니라 기변(기기변경) 이용자들한테도 샤오미 보조 배터리(5000mAh), 보조배터리 케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마이크 외 여러가지 상품, 그리고 제주 왕복 항공권(2인)+48시간 렌트카(100%라고 함, 대박. 단, 본인부담금 있음) 등 뭐 너무 많아서 나열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이벤트 상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창고 대 방출).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기'를 남기면 또 사은품이 있겠죠?


△ 사전 예약 이벤트로 구매하면, 

제주왕복항공권(2인) + 48시간 렌트가, 100% 증정이라 한다..

△ 국대폰에서 스마트폰 구매 후 올린 후기.

후기를 올리면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 http://cafe.naver.com/appletouch/1540834


  아이폰8/8플러스를 싸게 구매하려는 분들이나 나중에 폰을 바꿀 때가 됐는데 '아이폰X'를 기다리고 있다면, 국대폰 카페에 가서 한 번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까 이야기 했듯 '아이폰X'의 경우 '8/8+'를 쓰다가 환승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되고, 그냥 미리 사전 예약을 해 놓아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