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특권이라고 불리는 '워킹 홀리데이!', 전 세계 수 많은 나라들이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우리나라 젊은이들에게 여러가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드넓은 땅과 다양한 기후, 다채로운 자연 풍경을 가진 '호주(Australia)'의 매력을 따라올 곳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20대 젊은 날의 한 조각, 그 소중한 시간을 '호주'에서 보낼 수 있다는 것은 어쩌면 엄청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큰 계기를 만드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제 주변의 여러 사람들이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왔고, 먼 훗날의 꿈을 위해 호주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저 또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통해서, 소중한 사람들을 만났고, 멋진 경험들을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경험이 많은 기회를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었죠^^

  호주정부관광청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꿈꾸는 20대 청춘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소개해드린 '렛츠고 호주 콘테스트'의 참가자들에 대한 투표가 진행중인데요(~6/19), 대상(1등) 1명에게 호주 왕복 항공권을 주는 이벤트! 다른 친구들의 작품들을 보면서 투표도 해 보는건 어떨까요?


△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경험, 

인생이 바뀐 사람들의 짧은 이야기.

내 꿈, 나의 길을 찾아주는 곳.

 

  호주는 여행지로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멋진 풍경과 경험을 선사하는 곳이죠^^ 동부의 시드니와 브리즈번, 그리고 세계적인 서핑 장소(Surfing spot)인 '골드코스트(Gold coast, 골코)', 동북부의 캐언즈, 남부의 멜번과 타즈매니아섬, 조용하고 멋진 풍경을 선사하는 퍼스를 중심으로 한 서부해안, 중부의 울룰루 등. 한 두달 여행으로는 호주를 다 둘러보기가 벅찰 정도로 볼거리, 할 거리가 많은 곳이 바로 호주입니다. 많은 청춘들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면서, 모은 돈으로 호주 대륙 여행을 하기도하죠. 20대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면서 여러가지 경험도 쌓고, 돈도 벌고, 호주 여행도하고. 그리고 자신의 꿈도 찾아보는 기회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 호주 멜번(Melbourne).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유명해진 일명 '미사 거리'.

각종 그래피티로 꾸며진 '한국인의 명소'.

image. 호주정부관광청.


△ 호주 시드니,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하우스.

두 말할 필요가 없는 호주의 명소.

image. 호주정부관광청.

△ 호주 북서부 '브룸(Broome)

브룸은 바다와 사막이 있는 곳이다. 낙타 사파리를 떠날 수 있다.

image. 호주정부관광청.


△ 호주 동부 해안의 위쪽,

퀸즐랜드 주, 브리즈번과 캐언즈 사이에 있는 '블루마운틴'

호주의 멋진 풍경 중에서 손꼽히는 곳이다.

image. 호주정부관광청.


△ 호주 중부의 '울룰루(Uluru)'

호주의 중앙, 앨리스 스프링스(Alice springs)에서도 한참을 가야 한다.

그렇지만 가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

image. 호주정부관광청.

△ 호주, 20대 나를 찾아 떠나는 '호주여행이벤트'

호주정부관광청은 매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꿈꾸는 청춘을 위해

'항공권 + 어학연수 + 홈스테이'를 총 4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6월 12일 마감)


 호주정부관광청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호주정부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대 나를 찾아떠나는, 호주여행이벤트'와 '렛츠고 호주 이벤트'는 참여 기간은 지났지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네요^^ 그리고, '렛츠고 호주 이벤트'는 이벤트 참가자들에 대한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호주정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wowaustralia), 혹은 호주정부관광청 홈페이지(www.australia.com/ko-kr)을 참고하여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렛츠고 호주 이벤트'에 참가한 다른 친구들을 응원해 주고 싶다면 투표도 해 보는 게 좋겠죠? 이벤트에 참여한 친구들의 작품 몇 개를 소개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각각의 친구들의 이벤트 응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렛츠고 호주 이벤트 투표기간(~6/19)

▶ 투표하러 가기 www.thecontest.co.kr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