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연애를 위해서 'Life is travel, 연애의 정석'코너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애를 하게되면 처음에는 서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에 대해서 더 많이 알아가게 되고, 더 깊이 사랑하게 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말다툼을 할 때도있고, 싸우게 될 때도 있습니다. 꼭 그런것도 아니고 그래야만하는 것도 아니지만, 연인끼리 싸우거나 서로 기분 상하는 일을 겪게되면 대부분의 남자들이 '난처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상황, 냉기가 흐르는 이 상황을 타개해야 할 방법을 찾아야 할 임무를 가진건 대체로 '남자'들입니다. 그래서 남자들은 '여자친구'의 기분을 좋게 해 주는 방법을 알고 있을 필요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화난 여자친구의 기분을 풀어주는 방법 7가지'를 준비해 봤습니다.



- 화난 여자를 달래는 방법, 7가지.


 첫째, 아무말 하지 않고, 그냥 꼭 안아준다.

 여자가 화를 낼 때, 아무말 않고 그냥 꼭 껴안아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소 어색할 수도 있지만, 꼭 껴안아주게되면 여자의 '화난 상태'가 차츰 가라앉게 됩니다. 감정이 차분해 지게 되죠. 여자는 생각할 시간을 가지게 되고, 화도 금방 풀리게 됩니다.

 가끔은, 화가난 상태로 쏘아붙이는 여자에게 '키스'하는 방법도 있다는 사실^^ 기억하세요!


아무말 하지 않고, 꼭 껴안아 주는 것. 의외로 효과가 좋답니다^^

image. 드라마 '가족의 탄생', 이규환과 이채영.


둘째, 달콤한 음식을 먹는다.

 '달콤한 음식'을 먹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화'를 내거나, 신경을 많이 쓰게 되면 흔히들 "당이 땡긴다"라는 말을 하곤 합니다. 달콤한 케이크, 달달한 빵, 달달한 커피 등을 먹으면서 기분 전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셋째, 살짝 자리를 피한다.

 화를 내고 있는 순간이라면, 그 자리를 잠시 피하는 것도 좋습니다. '눈앞에서 사라져 주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화장실을 간다던지, 음식점이나 카페라면 '주문'을 하러 자리에서 일어난다든지, 자연스럽게 '자리를 피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넷째, 화제를 돌리고, '즐거웠던 기억'을 하게 한다.

 여자가 화를 내는 이유와 관련된 화제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화가 나는 일'을 계속 생각하게되면, 상황은 악화되기 마련입니다. 슬쩍, '말바꾸기'를 통해서 '즐거웠던 기억', '어제 있었던 일', '웃긴 이야기(진짜 있었던 것 처럼)', '친구 이야기'등 다른 화제로 바꾸어, 그 이야기를 하도록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화를 내다가도, 그 이야기에 집중하게되면 여자는 '화가나는 상황'을 잊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나중에 다시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미 그때는 화가 많이 누그러든 상태겠죠?^^


△ 놀이동산 가서 웃었던 기억! 

이런 이야기 꺼내는 건 어때요? 물론 맥락이 있어야겠죠^^

image. www.newsis.com


다섯째, 눈을 지그시 바라본다.

 눈을 지그시 바라보면서, '너의 말을 듣고 있어'라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여자가 '화를 낼 때' 그 장면을 회피하려는 행동을 하며, 시선을 피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화가난 여자'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며, 잘 이해하고 있다는 듯이 행동한다면, 여자의 태도도 조금 부드러워 질 겁니다^^


△ 이렇게 말고...


△ 이렇게 해야겠죠^^


여섯째, 부드럽고 천천히 말한다.

 여자가 화가난 이유를 도저히 납득할 수 없다고 하더라도, 감정을 섞지 않고 부드럽고 천천히 대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 잘못이 없는데, 너(여자)가 왜 화를 내는지 모르겠다'라는 뉘앙스를 풍기는 말투로 대화를 한다면, 최악의 상황이 연출될 겁니다. 최대한 부드럽게, 천천히 여자에게 말을 하세요. 그렇게 하면, 여자도 더이상 다그치지 못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돌아옵니다.


일곱째, "미안해"라고 말하고, 잘못한게 뭔지 알려달라고 한다.

 "미안해"라고 말합니다. 그러고나서 잘못한 것을 알려달라고 이야기합니다. 구체적으로 왜 화가났는지 알려주면, 반성하고 고치겠다는 것이죠. '여자'에 대한 이해심이 부족했다고 시인하면서, 관계를 개선해 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차례 똑같은 일이 반복됐다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주는 흔한 방법 7가지를 살펴봤습니다. 물론, 실전에서 사용하거나 응용하는 일이 그리 만만하지는 않습니다. 이론과 실제는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이 정도 7가지를 알고 있다면 여자친구와 관계 개선이 도움이 되리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즐거운 연애 하시길 바랄게요! 파이팅!



신고